정식품, 활기찬 삶 사는 시니어 표현한 ‘베지밀 두유’ 새 광고 온에어
정식품, 활기찬 삶 사는 시니어 표현한 ‘베지밀 두유’ 새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2.12.0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석우·나연신 부부가 다양한 상황에 맞는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 3종 소개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 3종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 3종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정식품)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 3종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정식품)

이번 신규 광고는 젊고 활기찬 삶을 지향하는 시니어들이 사회활동과 여가생활 틈틈이 베지밀 두유로 건강을 챙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2017년부터 6년째 베지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강석우, 나연신 부부가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골라 마실 수 있는 영양 맞춤 두유로 베지밀 두유를 소개했는데, 간결하면서도 직관적인 연출로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광고 속 소개된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는 단백질 보충을 위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꼼꼼한 저당 설계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활력 있는 시니어를 위한 ‘5060시니어 두유’ 등 3종이다.

이번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 3종 신규 광고 영상은 TV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활력 있는 생활을 이어가고자 하는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증가에 따라 베지밀 고단백 두유, 에이스 저당 두유, 시니어 두유 등 맞춤형 두유도 지속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베지밀 프리미엄 두유를 더 많은 분들께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