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슈퍼두퍼, 고객 참여형 ‘릴레이 챌린지’ 실시
bhc 슈퍼두퍼, 고객 참여형 ‘릴레이 챌린지’ 실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2.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까지 버거·사이드 등 꿀조합 메뉴 SNS 인증하는 ‘꿀조합 챌린지’
베스트 리뷰어에게 에어팟 프로 맥스 증정
슈퍼두퍼가 매월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인다.(사진=bhc그룹)
슈퍼두퍼가 매월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인다.(사진=bhc그룹)

bhc그룹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미션은 ‘꿀조합 챌린지’다.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슈퍼두퍼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꿀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2개의 해시태그(#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단 스티커 증정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지난 11월 1일 bhc그룹이 글로벌 1호점인 ‘슈퍼두퍼 강남점’을 본격 오픈하면서 국내에 선보였다. 슈퍼두퍼 강남점은 매장 오픈 2주간 동안 약 2만 개 버거가 판매됐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슈퍼두퍼 강남점은 맛의 차별화와 높은 퀄리티로 하루 1400여 명이 찾는 강남권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현지화 메뉴 개발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