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자유시간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한국쥬맥스 ‘풀문’, 배스킨라빈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
[12/07 오늘의 새상품] 해태제과 ‘자유시간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한국쥬맥스 ‘풀문’, 배스킨라빈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12.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소금 품어 단짠맛 배가 ‘자유시간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캐러멜 사이 소금 알갱이 넣어 달달함과 짭짤함 조화

해태제과가 자유시간에 소금을 더해 달콤 짭짤한 맛을 완성한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을 출시했다.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고 중독성 강한 단짠맛을 담아 MZ세대들의 입맛을 겨냥한 것이다. 캐러멜 사이 소금 알갱이를 넣어 달콤함 속에 짠맛이 터져 달달함과 짭짤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패키지도 자유시간 캐릭터(차유식)를 활용한 신나는 12가지 취미생활을 담고, 달콤고소짭짤함을 색상으로 표현한 브라운 레드컬러를 사용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당이 떨어지고, 출출해 허기질 때 딱 좋은 달콤한 초코바에 짭짤한 맛을 더해 확 젊어진 새로운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국쥬맥스, 연말연시 ‘알쓰’ 걱정 NO…논알코올 스파클링 와인 ‘풀문’
숙성된 포도주스 농축액과 탄산 조화…레드, 화이트, 다크 3종 구성

한국쥬맥스가 논알코올 스파클링 와인 ‘풀문’을 론칭했다.

숙성된 포도주스 농축액과 탄산의 조화로 와인을 마시는 것 같은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국쥬맥스 관계자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지만 알코올 함량 0.00%여서 운전자는 물론 임산부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풍부한 바디감과 달콤함이 장점인 ‘레드’, 산뜻한 맛이 특징인 ‘화이트’, 진한 포도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롯데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 테마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거
‘피너츠’와 협업해 스누피, 찰리브라운 등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아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여왔다. 올해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다. ‘피너츠’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 재미 요소에 ‘피너츠’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스노우볼을 올린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볼을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를 선사했다. 산타 모자를 쓴 찰리브라운이 스누피를 꼭 껴안고 있는 장식물을 포함해 스케이팅하는 샐리와 루시 등 스누피와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메일박스 속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변에는 우드스탁 등 스누피와 친구들이 눈을 굴리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되며 피너츠 캐릭터 오너먼트와 함께 트리에 장식돼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로 완성시킬 수 있는 케이크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스누피를 포함한 ‘피너츠’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았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남성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 
SAT등급 녹용에 녹미·흑마늘·마카 등 함유…환 타입으로 섭취 편리성 높여

KGC인삼공사가 SAT등급 녹용에 녹미(사슴꼬리), 흑마늘, 마카 등을 함유한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했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뉜다. 이 중 녹용의 두께, 분골 및 전지 길이, 무게 등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이 SAT(Super A Traditional)다.

‘천녹 비스트롱’은 녹용과 홍삼을 비롯 녹미 등 남성 특화 원료로 설계됐다. 이에 여기에 흑마늘, 마카, 오미자, 복분자 등 남성 스태미나 대표 원료를 더했다.

‘천녹 비스트롱’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 타입 제품이다. 패키지는 남성의 힘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녹용의 강인함을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정관장 백화점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박주연 브랜드부장은 “천녹 비스트롱은 마카, 복분자, 사슴꼬리 등 스태미나 대표 원료를 담아 깊은 활력을 빠르게 채우고 싶은 분께 제격인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개발로 녹용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