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푸드몰’서 Chefood 버슐랭 라이브커머스·기획전
롯데제과, ‘푸드몰’서 Chefood 버슐랭 라이브커머스·기획전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2.12.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방송, 푸드몰서 21일 오전 11시 시작…알림 신청 시 20% 할인 쿠폰도
파인다이닝 구성 버슐랭 세트 판매 기획전…400세트 한정 준비
롯데제과가 최근 선보인 'Chefood 버슐랭' 관련 라이브방송과 기획전을 펼친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최근 선보인 'Chefood 버슐랭' 관련 라이브방송과 기획전을 펼친다.(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서 ‘Chefood 버슐랭’ 관련 라이브커머스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푸드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하는 동시에 버슐랭 세트 400개를 한정 판매한다.

롯데제과가 최근 선보인 ‘Chefood 버슐랭’은 특별한 시티투어를 곁들인 파인다이닝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2층 버스에서 도심의 야경과 함께 Chefood 가정간편식을 활용한 코스요리를 즐기는 이벤트다. 

라이브 방송 ‘버슐랭 라이브’에서는 기존 세트 구성품을 각 3개입으로 늘린 ‘버슐랭 플러스 세트’를 판매한다. 푸드몰에서 버슐랭 라이브 사전알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알림 신청만 해도 라이브 방송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전알림 신청은 19일까지다.

기획전에서는 버슐랭의 파인다이닝 메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Chefood 간편식 제품들을 구성한 ‘버슐랭 세트’를 400개 한정 판매한다. 세트 구성은 △등심 통돈까스 △고기왕교자 △키마카레 △치킨카레 4종이며, 각 2개입으로 구성됐다. 또 푸드몰에서 가정간편식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 버슐랭 이벤트를 즐겨보고 싶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라며 “간편식으로도 누구나 셰프가 될 수 있다는 Chefood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