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16일까지 설맞이 건강선물세트 기획전
일동후디스, 16일까지 설맞이 건강선물세트 기획전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3.01.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오는 16일까지 특가
가족, 친지, 지인들의 단백질 섭취 중심 건강선물세트로 구성
일동후디스가 ‘설맞이 건강선물세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설맞이 건강선물세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설맞이 건강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설맞이 건강선물세트’는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가족과 친구, 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근력 강화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67%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품목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 관절 건강 관련 ‘하이뮨 관절엔 엠에스엠 앤에이지’, 성인분유 ‘하이밀크’,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에 정상적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과 비타민D를 배합한 ‘초유의 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각종 구매 관련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설맞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10일간 일일 사용 한정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기간 내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및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명절 기간 배송이 밀려 늦게 도착하는 경우를 대비해 네이버 쇼핑 ‘도착보장’ 서비스에 참여할 경우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 도착이 보장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채로운 구성의 건강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통해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한 한 해를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