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0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 SPC삼립 ‘빚은앳홈 술떡’, 삼양식품 ‘바질크림불닭우동’, 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
[01/30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 SPC삼립 ‘빚은앳홈 술떡’, 삼양식품 ‘바질크림불닭우동’, 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3.01.3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
빵과 육즙 터지는 소시지의 조화로운 맛 특징

롯데제과가 ‘Chefood(쉐푸드)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를 출시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 중 가장 첫 번째였던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가 담긴 냉동 핫도그 간편식이다.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는 빵과 육즙이 터지는 소시지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빵에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주며, 소시지는 돼지고기가 90% 이상 들어있어 육즙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낸다.

이와 함께 개별 포장된 핫도그 속에는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 스티커도 동봉돼 있다. 제품 1봉(350g)마다 5개의 핫도그가 들어있어 5장의 스티커를 무작위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는 총 182종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 디지몬 우유핫도그’는 간단한 전자레인지 조리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며 “디지몬 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2월 중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삼립, 생막걸리 발효로 만든 ‘빚은앳홈 술떡’
국내산 옥수수 가루·쑥 넣어 만든 ‘옥수수·우리쑥 술떡’ 2종

SPC삼립의 리테일 떡 브랜드 빚은앳홈이 ‘술떡’을 출시했다.

국내산 옥수수 가루를 사용한 ‘옥수수 술떡’과 국내산 쑥을 사용해 향긋한 맛이 좋은 ‘우리쑥 술떡’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우리쌀 생(生)막걸리를 38℃ 온도를 유지해 발효시킨 과정에서 제품 표면에 공기구멍이 생겨 폭신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전자레인지로 50초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듯한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2500원.

SPC삼립 관계자는 “국내산 원료와 전통적인 공법을 사용해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유의 전통 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빚은앳홈’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 불닭의 새로운 맛 ‘바질크림불닭우동’
불닭의 화끈한 맛에 향긋한 바질과 쫀득한 우동면

삼양식품이 불닭브랜드 간편식 ‘바질크림불닭우동’을 출시했다.

‘바질크림불닭우동’은 불닭의 화끈한 맛에 향긋한 바질과 쫀득한 우동면으로, 기존 불닭브랜드 제품과는 또다른 향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불닭의 매운맛에 바질페스토를 활용해 산뜻한 맛과 향을 더하고, 버터와 크림 성분을 추가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했다. 맵기는 까르보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또 상온 보관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보관이 용이하고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바질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맛과 면 타입 모두 기존 불닭브랜드 제품과 차별화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워홈, 정통 일식 요리 맛·품질 재현 ‘온더고 일본식 덮밥’
특제 덮밥 소스 사용해 현지 일식 전문점 사보텐 메뉴 맛 즐겨

아워홈의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가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작년부터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이라는 브랜드 메인 콘셉트를 설정해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한식, 중식, 양식을 비롯해 태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메뉴를 상품화했다. 이번에는 일식 메뉴를 추가로 도입해 미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간장 베이스로 만든 특제 덮밥 소스를 사용해 오리지널 일식 요리의 맛·품질을 재현, 도쿄 일식 전문점인 사보텐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음식 속 수분 흡수율을 조절하는 수분전이제어기술을 통해 갓 지은 밥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리고 덮밥 외관 모양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

‘사보텐 규동’은 직화 솥에 지은 밥과 소고기,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일본식 덮밥 메뉴며, ‘사보텐 가츠동’은 두툼한 등심 돈가츠와 달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단짠 조화가 인상적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어진 고물가로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레스토랑 메뉴의 맛·품질을 그대로 살린 이색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세계 각국의 일품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온더고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당을 제거한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
1A등급 원유를 2배 농축 후 유산균만 넣어 만든 정통 그리스식 홈메이드 방식 그릭요거트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을 새로 선보였다.

‘후디스 그릭 달지않은 플레인’은 당 함량을 꼼꼼히 생각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리지널 라인인 ‘후디스 그릭 플레인’에서 당(원당)을 제거해 만든 신제품이다.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1A등급 원유를 2배 농축 후 유산균만 넣어 만들었다. 설탕, 안정제, 색소 등 식품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g당 생 유산균 1800억 마리 및 우유 대비 2배의 단백질과 칼슘을 함유했다. 또 영양 손실을 줄인 저온 감압 농축법으로 2배 농축해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유청을 제거하지 않고 개별 발효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은 플레인, 저당, 저지방, 유기농, 코코포도 등 다양한 라인업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하며 “단백질 보충과 장 건강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식사 및 간식 대용으로 2023년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