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흥, 창사 50주년 맞아 월계수형 새 CI 제정
서흥, 창사 50주년 맞아 월계수형 새 CI 제정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3.01.3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선두 주자…3단 구성에 기업 이념·최고 품질 제품 비전 담아
서흥 신규 CI.(사진=서흥)
서흥 신규 CI.(사진=서흥)

서흥(회장 양주환)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기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규 CI는 월계수 잎이 3단으로 뻗은 모습으로 각 단의 월계수 잎에 의미를 담았다. 첫 단은 서흥과 함께하는 고객을, 가운데 단은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서흥의 의지를 의미한다. 마지막 단에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만 생산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1973년 창립된 서흥은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하드캡슐을 제조해 오고 있다. 특히 기존 해외 수입에만 의존하던 하드캡슐의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으로 현재 국내 제약회사,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에 제품을 공급 중이다.

서흥은 OEM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021년 매출 6000억원을 달성했으며 오송 공장, 오송 2공장, 오창 공장, 증평 공장까지 생산 기반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미국과 베트남 1, 2공장 등 해외에서도 제품을 생산 중이다.

서흥의 충북 오송 공장 전경. 2021년 매출 6000억 원을 달성한 서흥은 오송, 오창 공장 등 국내를 비롯 미국, 베트남 등 국외 생산 기반도 확대했다.(사진=서흥)
서흥의 충북 오송 공장 전경. 2021년 매출 6000억 원을 달성한 서흥은 오송, 오창 공장 등 국내를 비롯 미국, 베트남 등 국외 생산 기반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사진=서흥)

서흥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종합헬스케어 분야의 혁신 선두주자로서 서흥의 의지와 비전을 표현하고자 신규 CI를 제작하게 됐다”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구력, 그리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서흥은 앞으로도 국내 보건복지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변화와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흥은 현재 100여개의 건강기능식품 특허를 보유하는 한편 1000여 개가 넘는 품목을 생산하고 있다. 서흥은 치매치료제 콜린알포세레이트 제제인 완제 의약품 및 하드캡슐 외 소프트캡슐, 정제, 액제, 젤리, 분말·과립, 구미 등 다양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제조한다. 

Tag
#서흥 #C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