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정체 비해 떠오르는 시장…연간 두 자릿수 성장 1500억대
농심 작년 점유율 19.1%로 2위로 치달아
‘배홍동쫄쫄면’ 출시 올 매출 400억 목표
팔도 53%로 줄어든 1위…점유율 탈환 나서
2위 내준 오뚜기-풀무원 공격 마케팅 예고
농심 작년 점유율 19.1%로 2위로 치달아
‘배홍동쫄쫄면’ 출시 올 매출 400억 목표
팔도 53%로 줄어든 1위…점유율 탈환 나서
2위 내준 오뚜기-풀무원 공격 마케팅 예고
농심이 ‘배홍동비빔면’의 후속작 ‘배홍동쫄쫄면’을 27일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하며 올해 비빔면 경쟁 서막을 알렸다.
비빔면 시장 점유율 19.1%로 단숨에 2위로 치달은 농심의 목표는 53.3%의 철옹성을 구축하고 있는 ‘팔도비빔면’의 점유율 뺏기다. 팔도도 상반기 중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를 예고해 농심과의 승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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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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