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 발탁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잘 어울려”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한소희의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고,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주의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로 처음처럼과 함께한 술자리에서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오는 6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모델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처음처럼'의 새로운 광고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소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새로운 처음처럼 광고를 시작으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주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