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5 오늘의 새상품] 대상 ‘간편 오일스프레이’, 롯데제과 ‘잔망루피 딸기 맛 빙과’, CJ웰케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다이어트 유산균’, 폴 바셋 ‘제주말차 메뉴 5종’,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헛개차·밀싹보리차 무라벨’
[03/15 오늘의 새상품] 대상 ‘간편 오일스프레이’, 롯데제과 ‘잔망루피 딸기 맛 빙과’, CJ웰케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다이어트 유산균’, 폴 바셋 ‘제주말차 메뉴 5종’,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헛개차·밀싹보리차 무라벨’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 소비 트렌드 반영 간편 오일스프레이 내놓아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유 스프레이’ ‘포도씨유 스프레이’ 3종

 

대상 청정원이 어디에나 편리하게 뿌려 쓰는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유 스프레이’ ‘포도씨유 스프레이’ 3종을 출시했다.

최근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더욱 간편한 조리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착안해 필요한 만큼 뿌려 쓸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의 오일을 출시하게 된 것.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는 트러플 원물을 넣어 만들어 파스타나 짜장라면 등 요리에 뿌려주면 풍미를 올려 줄 수 있다. ‘올리브유 스프레이’는 100%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했고, ‘포도씨유 스프레이’는 100% 스페인산 포도씨유를 사용했다. 육류나 생선, 볶음, 부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샐러드 등 가벼운 요리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세 제품 모두 스프레이 형식으로 만들어 비닐장갑을 끼거나 요리 재료에 붓으로 기름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위치에 오일을 고르게 분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힘에 따라 양 조절이 가능해 과다 사용과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빛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완전 밀폐 방식을 채택해 맛과 향의 변질 없이 오랜 시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 등 간편한 조리기구와 조리방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간편성과 선택의 폭을 넓힌 오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취식 트렌드를 분석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잔망루피’ 담은 한정판 딸기 맛 빙과
‘옥동자 딸기’ ‘티코 딸기’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셀렉션 더싱글딸기’ 4종

 

롯데제과가 MZ세대 사이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함께 봄 맞이 한정판 딸기맛 빙과를 출시했다. 제품은 ‘옥동자 딸기’ ‘티코 딸기’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셀렉션 더싱글딸기’ 총 4종이다.

‘옥동자 딸기’는 딸기 과육시럽과 딸기잼이 함유돼 있어 딸기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고, ‘티코 딸기’는 겉면의 초코 코팅과 속의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는 하트모양의 찰떡아이스며, ‘셀렉션 더싱글딸기’는 딸기맛으로만 구성된 딸기맛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모든 제품 패키지에는 잔망루피 캐릭터가 삽입돼 있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루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성격 중 익살, 잔망스러움을 과장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 기능성 유산균 라인업 강화 ‘어린이용·다이어트’ 선봬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 토대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 ‘다이어트 유산균’

 

CJ웰케어가 세분화되고 있는 유산균 시장 수요를 잡기 위해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로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 ‘다이어트 유산균’을 출시했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는 CJ의 독자 개발 균주와 글로벌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를 배합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인과 다른 어린이의 장 환경을 고려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야 받을 수 있는 하우아유(HOWARU®) 인증도 획득했다. 아연 성분까지 더해 장건강과 면역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식물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질량, 피하지방면적 등 6가지 지표가 감소되는 것이 확인됐다. 1캡슐로 하루 권장 최대 보장균수 100억을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장 건강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폴 바셋,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봄 맞이 ‘제주말차 메뉴 5종’
매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건강하고 푸른 봄의 기운을 담은 말차 시즌 운영

폴 바셋에서 봄을 맞아 오는 16일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폴 바셋에서 출시할 신메뉴는 ‘제주에서 온 봄’ 컨셉으로 100% 제주산 유기농 어린잎으로 만든 제주말차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2종과 음료 2종, 그리고 알로에 레몬머틀티 1종이다.

아이스크림은 상하농원의 원유에 말차를 넣은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말차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 소스와 피스타치오 소스 그리고 그래놀라를 올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제주말차 그래놀라 디저트컵’이고, 제주 말차를 활용한 음료는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와 ‘제주말차 프라페’가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가을 출시해 큰 호평을 받았던 ‘알로에 레몬머틀티’도 리뉴얼 출시된다. 진한 레몬향을 가진 레몬머틀티에 달콤하고 말랑한 알로에 과육이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 제주말차 시리즈는 3월 16일 출시해 5월 말까지 판매할 계획이며, 신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차음료 라인업 라벨 제거 ‘광동 옥수수수염차·헛개차·밀싹보리차 무라벨’
‘라벨 프리’ 제품으로 투명 페트 분리배출 편의 높였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광동 헛개차’ ‘광동 밀싹보리차’ 등 차음료 라인업의 무라벨 제품을 출시했다.

광동 차음료 무라벨 제품은 라벨 제거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분리수거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됐다.

본 제품은 광동상회, 네이버 공식 스토어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박스 포장 단위로 구입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라벨 차음료는 RTD 차음료 시장의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 트렌드와 친환경에 대한 시대적 요구를 모두 충족함으로써 분리수거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에 기여하는 긍정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