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9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쿠우’, 빙그레 ‘식물성 바유’, hy '케어온 당밸런스’, 일동후디스 ‘블랙맥스 마카제왕’
[03/29 오늘의 새상품]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쿠우’, 빙그레 ‘식물성 바유’, hy '케어온 당밸런스’, 일동후디스 ‘블랙맥스 마카제왕’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상큼한 과즙에 칼슘 함유한 ‘미닛메이드 쿠우’
깜찍한 매력과 중독성 강한 ‘쿠우송’으로 큰 인기 얻어

코카콜라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맛있는 과즙에 칼슘을 함유한 신제품 ‘미닛메이드 쿠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쿠우’는 상큼한 과즙에 칼슘을 함유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쿠우 오렌지’와 ‘쿠우 사과’ 2종으로 출시된다.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사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195㎖ 소용량 패키지로 선보여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패키지 상단에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쿠우’ 캐릭터를 담아 눈길을 끈다. 2001년 국내 첫 선을 보였던 ‘쿠우’ 캐릭터는 ‘쿠우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3040 밀레니얼 세대 부모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제품은 24개 묶음 상품으로 4월 1일부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3월 31일까지 앱에서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 중이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식물성 음료로 ‘식물성 바유’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식물성 음료 버전 아몬드와 소이 베이스

빙그레가 식물성 음료 ‘식물성 바유’를 출시한다.

식물성 바유는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식물성 음료 버전으로 아몬드와 소이를 베이스로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다. 따라서 비건을 지향하거나 유제품 섭취 시 속이 불편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식물성 바유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처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신경을 썼다. 처음 바나나맛우유를 출시할 때 우유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을 위해 당시 고급과일이었던 바나나의 맛을 구현한 것처럼 아직 비건 음료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영상광고도 시행할 예정이다. 최근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식물성 바유의 출시를 알린다. 영상광고는 4월초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hy, 당함량 79% 줄인 저당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
저당 설계 기능성 표시 유산균음료...당뇨 관리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와 협업

hy가 저당(低糖)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이하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당뇨관리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와 협업해 개발했다. 자사 일반제품 대비 당함량을 79% 줄인 저당 제품이다. 100ml 기준 당함량은 1.5g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 표시기준을 충족한다.

당밸런스는 기능성표시 일반식품이다. 대체당 '알룰로스'를 적용한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도 11200mg 함유했다.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다. 여기에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를 포함한 유산균 100억 CFU가 들어있다.

제품은 280ml 중용량이다. 식단관리와 당 섭취 조절이 필요한 경우 나눠 마시면 된다.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을 위한 ‘블랙맥스 마카제왕’
정자 운동성 개선, 활력 증진 등에 도움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블랙맥스 마카제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신제품의 주원료인 ‘블랙마카 마카젤라틴화분말’은 정자운동성 개선 및 정자 수 증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수년간 연구 개발함으로써 식약처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거쳤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하루 한 포로 페루산 고품질 블랙마카를 일일 섭취 최대량인 5,000mg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어 회식과 잦은 야근에 지쳐있는 분, 예전처럼 활기차게 생활하고 싶은 분, 항상 자신감 넘치는 남성이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제격이다.

이 외에 비타민 7종과 미네랄 2종 등 10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으며 홍삼, 흑마늘, 호로파종자, 산수유, 비수리, 오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남성 맞춤 설계로 완성했다. 또한 GMP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