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프롬노르웨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참가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참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3.03.3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연어 원산지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
미니 게임존, 포토존, 쿠킹클래스를 통해 국내 캠퍼들에 오감만족 선사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31일부터 사흘간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서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부스를 설치해 국내 캠퍼들 및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연어 및 원산지의 중요성을 알린다고 밝혔다.

31일부터 사흘간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서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부스를 설치해 국내 캠퍼들 및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연어 및 원산지의 중요성을 알린다. (사진=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31일부터 사흘간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에서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부스를 설치해 국내 캠퍼들 및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연어 및 원산지의 중요성을 알린다. (사진=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씨푸드프롬노르웨이는 올해 처음으로 ‘고아웃 캠프’에 참가해 노르웨이 연어가 언제나 옳은 이유를 알릴 예정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미니 게임존에서 연어 퀴즈 다트 게임, 연어알 캐치 게임과 같은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씨푸드프롬노르웨이와 노르웨이 연어의 매력을 전한다.

노르웨이 자연을 담은 포토존은 색다른 노르웨이 캠핑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부스에 설치된 사진 인화기를 통해 사진을 실물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캠핑에 필수인 다양한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브랜딩 굿즈를 선보여 이벤트에 풍성함을 한껏 더했다. 청정 노르웨이 자연으로 구성된 갤러리를 관람하고 포토존 이벤트 및 게임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스탬프를 모아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방문객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통해 노르웨이 연어를 맛볼 수 있는 시간도 있다.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캠핑에 어울리는 노르웨이 연어 레시피를 배워볼 수 있으며, 쿠킹클래스는 현장에서 사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노르웨이 연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미식 이벤트를 통해 노르웨이 연어가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재료임을 직접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일 총괄이사 요한 크발하임은 “차갑고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노르웨이 수산물을 중요 시장인 한국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통해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부스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 참여해 노르웨이 연어의 우수함과 원산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연어를 즐길 수 있는 많은 영감을 받길 바라며 앞으로 다양한 자리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