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인터넷 하나로 클럽, 우리 농산물 기획 판매전
농협 인터넷 하나로 클럽, 우리 농산물 기획 판매전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0.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인터넷 하나로클럽이 내달 10일까지 설맞이 특선 우리농산물 기획판매를 실시한다. 새천년 설맞이 기념으로 벌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갈비.굴비.곶감.과일등 우리농산물 25개품목의 5백여개 선물세트와 유과 산나물세트 제기세트등 제수용품이 선을 보인다.

행사기간에는 5만원어치 이상 물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제공하고 1차례에 2백50만원 이상 대량 구매고객에게는 구입액의 2%에 해당하는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농협가공제품 서울물류센터는 설 성수기를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체^단체를 겨냥 농협이 직접 가공한 농특산 가공식품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신토불이 창구와 전속 거래계약을 체결 신토불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농협이 내놓고 있는 주요제품을 살펴보면 꿀의 경우 나주중부 농협의 꿀선물세트6호가 1만6천원 밤꿀이 3만2천원 아카시아꿀이 2만8천원 양구방산농협의 아카시아 꿀선물세트는 용량별로 7천원에서 2만7천원선 부연영농조합의 혼합꿀세트는 4만원 이다.

광양다압농협의 작설차선물세트는 최고 3만4천원에서 최저 6천9백원선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하동화개 차선물세트는 2만6천원과 1만5백원 두가지 제품이 있다. 나주봉황농협의 배로황주는 용량별로 최저 1만3천원에서 최고 5만2천5백원으로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낙서농협의 상주곶감은 당분함량이 높고 육질이 점질로서 섬유질 및 감치가 적으며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값은 2㎏(나무상자 포함) 4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