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체험 캠페인 '아몬드 다이어리'

21일간의 건강한 변화 일기로 남기면 추첨통해 선물 증정

2011-01-05     김현옥
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는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스낵 아몬드를 홍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영양학적 혜택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 대상 체험 캠페인 ‘21일간의 건강한 변화, 아몬드 다이어리’를 5일부터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아몬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21일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고, 직접 체험한 내용을 일기 형식으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1월 5일부터4월 17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1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첫 1주일 내에 캠페인에 신청한 분들 중 총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루 한 줌 아몬드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아몬드 틴과 함께 아몬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아몬드는 맛이 고소할 뿐 아니라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하루 한 줌의 아몬드(약 23알)의 섭취는 심장 질환의 발병 위험을 줄이고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여러 연구결과에서 밝혀진 바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21일간 매일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직접 섭취해보고 가장 성실하게 다이어리를 작성한 도전자 15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식사권 및 아몬드 선물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홈페이지(www.almond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