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 ‘수소샘’ 중국 상해 유명 카페서 판촉행사

120개 체인점 보유 KACAO카페서 프리미엄 생수로 포지셔닝

2017-01-18     김현옥 기자

헬스케어전문기업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는 120개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상해의 유명 카페인 KACAO카페에서 1월 한달동안  ‘수소샘’ 판촉행사를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KACAO카페는 중국 내 120개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당 최소 100평에서 최고 300평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애니닥터는 국산 수소음료 제품인 ‘수소샘’을 프리미엄 생수로 포지셔닝해 중국의 중상층 소비자를 겨냥하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지난해 10월  ‘수소샘(水素之泉)’ 제품의 중국내 수입판매허가 CIQ(China Inspection and Quarantine 중국 검사 및 검역)를 취득한 이후 줄곧 백화점 호텔 병원 등지에서 활발한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특히2030 젊은 여성층을 타깃으로 피부보습을 위한 이너뷰티 컨셉의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이성표 애니닥터헬스케어 대표는 “23조 원 규모(2015년기준)의 중국 생수시장 중 매년 30% 이상 급성장하며 1조5000억원대를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생수시장에서  ‘수소샘’이 프랑스 에비앙에 맞먹는 대형브랜드로서 한 축을 담당하도록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기능을 앞세운 판촉에 힘쓸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