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이마트와 건강기능식품 공동 체험단 모집

‘슈퍼차지 프로틴’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소비자 체험단

2017-10-26     황서영 기자

웅진식품과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와 일렉트로 ‘슈퍼차지 프로틴파우더’의 공동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페이스북에 접속해 모집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8일에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이마트 일렉트로 ‘슈퍼 차지 프로틴 파우더 초코맛’ 1통과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프리미엄’ 1병, ‘가야G워터’ 500㎖ 20병을 모두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알로에를 저온 건조 공법으로 가공 후 농축시켜 만든 고함량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섭취 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함께 구성된 일렉트로 ‘슈퍼차지 프로틴파우더’는 이마트가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등 신체 조직의 필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가루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충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단백질 공급 기업인 미국 힐마(HILMAR)사의 유청 추출 단백질을 사용했으며 필수 아미노산 10종과 식이섬유 등이 더해졌다.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담당 송학수 BM은 “가을철 운동을 하며 함께 복용하시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