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차세대 가정간편식 ‘밀키트’ 시장 확대 및 발전 전략 세미나

밀키트 산업의 미래 전략 수립에 필요한 방향성 제시 27일 aT센터 세계로룸에서 각계 전문가 모여 전략 공유

2019-03-12     식품음료신문

밀키트가 글로벌 식품트렌드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국내 주요 기업들도 밀키트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으며 그 규모도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본지와 (재)식품안전상생협회는 오는 27일 aT센터 세계로룸(3층)에서 ‘차세대 가정간편식 밀키트 시장 확대 및 발전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밀키트 시장의 가치와 전망, 유통, 제품화 전략, 제도 현황 및 정책 방향 등 밀키트 시장에 대한 가치와 발전 전략 등 시장 안목을 키우고 건설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밀키트 시장의 가치와 전망(이노바마켓인사이트 한국사무소 최정관 대표) △국내 밀키트 시장의 유통 및 제품과 전략(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 멀티CM팀 신승호 팀장) △밀키트 관리 제도 현황 및 정책 방향(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책국 한상배 국장)의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주제 발표 이후에는 강연 주제에 대한 질의 응답과 총평의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식품음료신문 홈페이지(http://www.thinkfood.co.kr/eventConfig/html/event_inc.html?eventcode=event14)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기타 행사 문의는 식품음료신문사(02-3273-1114, fnbnews@thinkfood.co.kr), 식품안전상생협회(02-6224-0800, cfs@cfs.or.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