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눈건강 건기식 1시간에 7박스 팔려

작년 11월 출시 제품 1만 박스 판매 돌파 현대인 니즈 반영...건기식 브랜드 론칭 첫 제품

2020-01-17     강민 기자
△출시

천호엔케어 눈건강 건기식이 1시간에 7박스씩 팔렸다.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작년 11월 출시한 ‘액티브솔루션 눈건강’의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만 박스를 돌파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액티브솔루션 눈건강’은 눈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출시되어  두 달 만에 1만 박스 판매를 돌파하는 등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액티브솔루션을 통해 현대인들의 건강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호엔케어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건기식 브랜드 액티브솔루션 론칭 첫 제품으로 눈건강 제품을 출시했다. 전 세대 걸쳐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면서 눈의 피로감 등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액티브솔루션 눈건강’은 황반 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 추출물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이 함유돼 있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시신경 세포가 모여있는 황반은 노화로 인해 색소밀도가 감소하므로 황반 전체를 구성하는 루테인과 황반 중심에 집중된 지아잔틴까지 함께 보충해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