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마운틴듀 와일드블랙’
롯데칠성 ‘마운틴듀 와일드블랙’
  • 류양희
  • 승인 2006.07.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용 포도 맛 탄산음료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광훈)는 마운틴듀 제품의 다양화로 탄산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상큼한 포도 맛의 ‘마운틴듀 와일드블랙(용량: 250ml 캔, 500ml 페트)’을 출시했다.

마운틴듀 오리지널 레몬라임 맛과 강렬한 체리 맛의 ‘코드레드’ 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되는 ‘와일드블랙’은, 마운틴듀 특유의 짜릿한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상큼한 포도 맛이 더해진 저탄산 제품이다.

또한 용기 디자인에 있어서도 기존 마운틴듀가 초록색과 빨강색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했다면, 와일드블랙은 터프한 블랙 컬러를 사용하여 정형화되어 있지 않은 청소년들의 끊임없는 열정과 무한도전 정신을 표현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마운틴듀 와일드블랙’ 출시와 함께 7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마운틴듀 익스트림 썸머 페스티벌 – Be the rac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빠른 스피드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 레이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마운틴듀 제품 하단의 행운번호를 마운틴듀 홈페이지(www.mtdew.co.kr)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총 60명을 추첨해 레이싱 1일 체험 기회와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번호를 레이싱 게임 XL1 홈페이지(www. XL1.co.kr)에 입력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XL1 레이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리고 마운틴듀 와일드블랙을 마시고 코리아GT 챔피언쉽 3차전이 열리는 용인 스피드웨이 경기장에서 또는 멋진 스포츠카나 튜닝카와 함께 와일드함을 연출한 사진을 오는 27일까지 마운틴듀에 등록하면 총 2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