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아마존 주최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1차 세미나 성료
본지·아마존 주최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1차 세미나 성료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7.02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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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이 이끄는 D2C 트렌드, 미국 온라인 식품시장 동향 등 밝혀
△본지는 2일 아마존코리아와 함께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세미나’를 열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과 국내 기업의 진출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본지는 2일 아마존코리아와 함께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세미나’를 열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과 국내 기업의 진출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해외 유통플랫폼을 통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의 국내 수출이 연평균 42% 이상 성장해 전체 수출 규모 성장률인 5%를 훨씬 상회하는 가운데 미국 최대 이커머스 유통 플랫폼인 아마존이 국내 식품기업들에 손을 내밀고 있다.

본지는 최근 해외 온라인 식품시장에서 국내 식품들이 인기를 점차 얻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해외 온라인 식품시장으로의 진출에 대한 니즈가 높음에 주목, 2일 아마존코리아와 함께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세미나’를 열어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과 국내 기업의 진출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마존코리아 글로벌셀링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9년 아마존의 D2C(Direct to Customer) 유통 트렌드 △아마존을 통한 해외 진출 방법 △미국 식품시장 동향과 한국 기업의 성장 및 성공 전략 △아마존 내 브랜딩 전략 등 아마존을 통한 미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가공식품 제조업체와 브랜드 오너, 수출업체 등에 도움이 되는 시장 동향과 진출 전략을 제시했다.

한편 아마존과 함께 하는 ‘2019 해외시장 온라인 진출 전략’ 2차 세미나는 오는 9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본사 13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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