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28]에쓰푸드·에쓰프레시 ‘2019 고객 초청행사’
[11/27~28]에쓰푸드·에쓰프레시 ‘2019 고객 초청행사’
  • 강민 기자
  • 승인 2019.11.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 솔루션’ 주제 신 식문화 트렌드 제안…4개 카테고리 나눠 구성

에쓰푸드와 에쓰프레시가 27일과 28일 이틀동안 서울 도곡동 소재 에쓰푸드 본사에서 ‘밀 솔루션’을 주제로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에쓰푸드는 이번 행사에서 육가공 전문제조기업으로서 미트(Meat) 솔루션을 넘어 밀(Meal) 솔루션을 제시하며 식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내보였다. 에쓰푸드에 따르면 육가공 제품 외 HMR, 소스류, 직수입 상품 등으로 구성한 4개의 카테고리 구역(밀 솔루션, 팜 프레시 무브먼트, 미트 솔루션, 에쓰프레시)을 설치해 180여종의 제품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쓰푸드와 에쓰프레시가 27일과 28일 이틀동안 서울 도곡동 소재 에쓰푸드 본사에서 ‘밀 솔루션’을 주제로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에쓰푸드와 에쓰프레시가 27일과 28일 이틀동안 서울 도곡동 소재 에쓰푸드 본사에서 ‘밀 솔루션’을 주제로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밀 솔루션 구역에선 영양밸런스를와 편의성을 갖춘 밀키트, 다이어트 건강식 등을 소개해 HMR 시장에서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 팜프레시 무브먼트는 지정농장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한 블루미살라미, 이베리코 프렌치렉 등을 선보인다. 미트솔루션 구역은 33년 전통의 육가공 생산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정통육제품과 에쓰푸드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인다. 에쓰프레시 구역은 엄격한 글로벌 소싱 기준으로 세계 각지 브랜드와의 계약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초리조, 살치촌 등의 몬테사노 수입 건조육과 칵테일 새우, 코코넛 새우 등의 수입 냉동 새우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 눈여겨 볼 점은 제품 전시회에 그치지 않고 △HMR 제품 및 드라이에이징육, △까챠토레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한 특별 세미나를 마련해 제품에 대한 제조공정 및 최근 시장동향과 트렌드 등의 정보전달과 전문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올 4월 에쓰프레시(구 아모제푸드시스템) 인수 후 제조 및 유통 경쟁력까지 갖추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는 에쓰푸드는 식문화가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올해 밀솔루션을 주제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