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 오늘의 새상품]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건국유업 ‘짜먹는 펫밀크·펫치즈’,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 맥도날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
[11/25 오늘의 새상품] 팔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건국유업 ‘짜먹는 펫밀크·펫치즈’,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 맥도날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1.11.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삼진어묵 국물 더한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더해 색다르게 즐기는 겨울 한정 제품

팔도가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하 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로 4년째 한정판 출시다. 이번 제품은 어묵업계 1위 ‘삼진어묵’과 협업해 특별한 어묵 국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의 ‘어묵’을 분말화한 것으로, 따뜻한 물에 타기만 하면 원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을 맛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팔도는 ‘비빔면 윈터에디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머그컵’ 한정판 굿즈 5만 개를 제공한다. 제품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건국유업, 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 ‘짜먹는 펫밀크·펫치즈’
우유와 치즈의 영양을 간편하게 급여 가능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간식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대표 박경철)이 건국대학교 수의학 클러스터와의 협업으로 프리미엄 펫 영양 간식 2종 ‘짜먹는 펫밀크’ ‘짜먹는 펫치즈’를 출시했다.

‘짜먹는 펫밀크, 짜먹는 펫치즈’의 개발을 위해 건국유업과 건국대학교 산하 수의과대학, 동물자원연구센터, 식품안전건강연구소의 협업으로 수의학, 영양학, 생산, 분석 등 건국대학교 산하의 전문가들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설계했다.

‘짜먹는 펫밀크&짜먹는 펫치즈’에는 항비만에 기능성을 가지는 건국대 특허유산균 KU-LK21를 사용했으며, Parabiotics™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이 반려동물의 장 점막을 잘 통과할 수 있도록 흡수율을 높여 설계됐다. 우유에서 추출한 면역력 성분인 락토페린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분말을 첨가했다.

휴대가 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유와 치즈의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짜먹는 펫밀크는 우유 1컵(120mL)의 칼슘도 스틱 1팩으로 간편하게 공급이 가능하다.

‘짜먹는 펫밀크, 짜먹는 펫치즈’는 와디즈 내 펀딩을 시작으로 26일부터는 건국유업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청담동 스파크펫 등 오프라인 프리미엄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커피·와인 등과 즐기는 디저트 ‘가나 앙상블’
맛에 따라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 구성

 

롯데제과가 초콜릿에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한 한 입 크기 사이즈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을 출시했다.

‘가나 앙상블’은 커피나 와인 등의 음료를 시음할 때 같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맛에 따라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으로 구성했다.

‘다크쇼콜라’는 제품 겉면을 다크초콜릿으로 감싸고 속 부분은 생크림이 함유된 다크 크림이 들어가 있어 진하면서 부드러운 초콜릿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휘앙티누’는 겉면을 밀크 초콜릿으로 만들고 속 부분은 밀크 크림에 크레페 조각을 잘게 부순 바삭한 과자인 휘앙티누 칩을 넣어 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티라미수’는 겉면을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으로, 속 부분은 티라미수 크림에 바삭한 치즈 쿠키칩을 넣어 씹는 재미와 함께 초콜릿과 커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만든 제품이다.

겉 포장지에는 제품 콘셉트를 표현하는 소재를 삽입하고 갈색, 녹색 등으로 색도 다르게 적용해 제품의 맛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트러플 특제 소스 가미해 한층 고급스러운 맛

 

한국맥도날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출시했다.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랑을 받았던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트러플(Truffle)이 들어간 특제 소스가 더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선사하는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통째로 튀긴 큐브 감자, 토마토, 치즈, 양상추가 조화를 이뤘다. 오는 12월 26일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단품 6500원, 세트 7800원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풍미가 어우러진 이번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연말의 파티 다이닝 음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준비한 신메뉴와 이벤트가 많은 고객들에게 맛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선물 같은 존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