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4주년 기념 이벤트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4주년 기념 이벤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몰 프레딧서 6월까지…퀴즈·정기 구독 등 4종에 경품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이 말하는 윌’캠페인을 진행,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윌 응원 댓글 남기기 △광고영상 퀴즈 △손편지 보내기 △정기구독 신청 총 4가지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주간 최다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손편지 및 영상 퀴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코닥 미니샷3, 포인트 5만원도 제공된다. 이밖에 신규 캠페인을 통한 윌 정기구독 고객 중 총 5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신규 광고에는 윌과 10년 이상 함께해온 6명의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 사용 경험과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윌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재조명했다.

김일곤 hy 유제품CM 팀장은 "지난 24년 동안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 온 윌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윌의 가치를 함께 높여 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고객 이벤트와 신규 광고는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내 ‘윌 전용 페이지’에서 6월 30일까지 참여 및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