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4년 연속 ‘박보영’ 모델로 수분 힐링 전해
코카콜라 ‘토레타’, 4년 연속 ‘박보영’ 모델로 수분 힐링 전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영 음료’ 신드롬으로 토레타 성장 견인하며 4년 연속 장수 모델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 콘셉트의 새 광고 4월 온에어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전한다.

지난 2016년부터 “토레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온 박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뽀블리’ 매력으로 토레타!의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동안 미모와 꿀피부의 대명사 박보영이 마시는 ‘수분보충음료’로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며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토레타!가 자리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토레타!의 빠른 성장을 견인한 박보영은 작년에는 국내를 넘어 대만·홍콩·마카오 시장에서도 토레타 모델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브랜드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박보영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일상 속에서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콘셉트로 박보영만의 풋풋함 가득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코카콜라 관계자는 “언제나 맑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배우 박보영을 통해 토레타만의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확립한 만큼 깊은 신뢰를 가지고 4년 연속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