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음료’ 신드롬으로 토레타 성장 견인하며 4년 연속 장수 모델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 콘셉트의 새 광고 4월 온에어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 콘셉트의 새 광고 4월 온에어
코카콜라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일상 속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전한다.
지난 2016년부터 “토레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해 온 박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뽀블리’ 매력으로 토레타!의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동안 미모와 꿀피부의 대명사 박보영이 마시는 ‘수분보충음료’로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며 데일리 수분보충음료로 토레타!가 자리잡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토레타!의 빠른 성장을 견인한 박보영은 작년에는 국내를 넘어 대만·홍콩·마카오 시장에서도 토레타 모델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브랜드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박보영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예정으로, 일상 속에서 토레타와 함께하는 수분 힐링을 콘셉트로 박보영만의 풋풋함 가득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코카콜라 관계자는 “언제나 맑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배우 박보영을 통해 토레타만의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확립한 만큼 깊은 신뢰를 가지고 4년 연속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