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약사, 고품질 건기식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 론칭
참약사, 고품질 건기식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1.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성분으로 맞춤 설계해 바른 건강 제공
첫 제품 ‘바른 관절 MSM’ ‘바른 루비 오메가3’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의 첫 PB제품인 ‘바른 관절 MSM’과 ‘바른 루비 오메가3’(제공=참약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의 첫 PB제품인 ‘바른 관절 MSM’과 ‘바른 루비 오메가3’(제공=참약사)

참약사(대표 김병주) 연구원들이 힘을 모아 양질의 건기식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가 론칭했다. 올바른 성분으로 맞춤 설계해 바른 건강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르 론칭과 함께 ‘바른 관절 MSM’ ‘바른 루비 오메가3’ 2종을 출시했다.

‘바른 관절 MSM’은 관절·연골·뼈 건강을 고려해 개발한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프리미엄 옵티 MSM(Opti MSM)을 1일 섭취량(2정/2600mg) 기준 1600mg이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2정으로 MSM, 비타민 D, 망간, 셀레늄의 일일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할 수 있으며 보스웰리아, 상어연골,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우슬, 계피 등 엄선된 부원료 배합으로 관절과 뼈 건강 및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바른 루비 오메가3’는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및 기억력 개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DHA 및 EPA 함유 유지(오메가3)’를 1일 섭취량(2캡슐/1300mg) 기준 900mg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은 소형 어종만을 선택해 원료 손상을 최소화한 저온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했고 작은 캡슐로 담았다. 여기에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보라지유를 부원료로 함유했다.

이정은 참약사 연구센터 부센터장은 “내 몸에 적합한 올바른 성분으로만 채운 정직하고 바른 영양제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직접 차별화된 제품 배합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참약사는 바른건강연구소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의 건기식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품목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