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A2단백우유’ 모델에 서장훈 발탁
연세유업 ‘A2단백우유’ 모델에 서장훈 발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2.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대 농구부 시절 이어 3번째…입담·재치로 소비자에 다가가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모델로 발탁된 서장훈. (사진=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모델로 발탁된 서장훈. (사진=연세유업)

연세유업은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이하 ‘A2단백우유’)’의 모델로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발탁했다.

연세유업은 평소 날카로운 눈썰미와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장훈과 함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는 ‘A2단백우유’의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 연세유업과 서장훈의 인연은 1996년 연세대 농구부 시절 연세우유 모델로 활동했던 것을 시작으로 2019년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서장훈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2024년 2월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 10위에 오르기도 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일반 우유에 비해 훨씬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A2단백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서장훈과 함께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사랑받는 서장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A2단백우유’는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단백원유를 100% 담은 연세유업의 대표 제품이다. 국내에서 A2단백질 유전자를 가진 젖소를 선별해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시장에 선보여진다. 특히 가열처리 외 별도 추가 공정을 거치지 않아 더욱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A2단백우유’ 냉장 제품이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을 수상하며 국내 A2우유 최초로 글로벌 인증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