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6 오늘의 새상품] SPC 던킨 ‘보스톤 블렌드’, 웅진식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쟈뎅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수박 에이드’
[03/26 오늘의 새상품] SPC 던킨 ‘보스톤 블렌드’, 웅진식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쟈뎅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수박 에이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던킨,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
파푸아뉴기니, 브라질, 콜롬비아 생두를 블렌딩해 크리미한 바디감과 은은한 향 선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을 맞아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보스톤 블렌드’를 출시했다.

‘보스톤 블렌드’는 미국 던킨 커피팀과 협업으로 탄생한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이다. 부드럽고 풍미 있는 파푸아뉴기니, 향이 풍부한 브라질, 스모크 커피의 대명사로 불리는 콜롬비아 생두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밀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달콤한 풍미를 살리고 크리미한 바디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싸름함을 즐길 수 있다.

‘보스톤 블렌드’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 블렌드 옵션과 함께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던킨은 ‘보스톤 블렌드 캡슐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보스톤 블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봄에 잘 어울리는 달콤한 딸기향과 향긋한 루이보스가 만난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신제품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 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티즐 제로 딸기루이보스는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루이보스와 아쌈홍차의 향긋함을 더한 제품이다.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제로 칼로리로 제조돼 블렌딩티의 기분 좋은 상큼함을 더욱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티즐 구매 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쟈뎅, 인기 과일 플레이버 담아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수박 에이드’
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전해…얼음컵에 부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봄·여름 시즌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까페리얼’ 과일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까페리얼 신제품 2종은 ‘망고 에이드’, ‘수박 에이드’로, 커피 전문점에서 인기 있는 과일 음료 플레이버를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까페리얼 망고 에이드’는 망고 과육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입 안 가득 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까페리얼 수박 에이드’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과즙을 담아 기분 좋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전한다.

제품은 23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