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여행 행운 이벤트’ 풍성
외식업계 ‘여행 행운 이벤트’ 풍성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4.08.0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주 5일제 도입과 휴가철이 맞물려 여행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외식업계에서도 다양한 여행경품을 통해 고객끌기에 분주하다.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는(대표 신희호)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투어익스프레스와 함께 “나만의 여행 행운 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에 출시되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바바리안 버거 스테이크(15,900원)나 병맥주를 주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해외/국내 여행을 갈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일본 4일 자유여행권(2인권) 1명 / 제주 2박 3일 여행권(2인권) 5명 / 국내 펜션 1박 이용권 30명 / 마르쉐 식사권 200명 등 풍성한 여행 관련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도전해 볼만 하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도 8월 31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호주로 가는 여덟 고개 퀴즈” 이벤트를 연다. 8개의 힌트를 통해 정답을 맞추는 고객들 중 추첨으로 통해 호주 여행권 (2인권) 1매 등을 증정한다.

카후나빌은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열대 음료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와이 커플 여행권(1명)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여행에 대한 욕구나 수요가 많으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주 고객층인 20~30대에게는 외식과 더불어 무료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