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 쟁탈전 치열
어린이 고객 쟁탈전 치열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4.09.13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즉석 생일사진 등 제공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어린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생일 서비스를 경쟁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들어 패밀리 레스토랑이 어린이들의 생일 잔치 장소로 크게 활용되면서 관련 업체들이 이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생일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락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생일 파티를 예약 하고 방문할 경우 어린이 만화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의 이색 모자를 쓰고 즉석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스카이락 치킨 바스켓 무료 시식권, 이마트 스카이락 콤비 바스켓 시식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월 8일까지는 생일 파티 소감을 홈페이지에 올려 주는 어린이 고객 1000명에게는 영어 교육용 비디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 중 맥스카드를 소지하고 생일을 맞이한 어린이에게 어린이 키드 메뉴와 소다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즉석 사진을 찍어 주고 있다.

시즐러는 어린이 생일 파티 예약 시 매장 내 생일 축하 데코레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며 베니건스에서는 즉석 사진을 촬영해 주고 생일 축하 노래를 즉석으로 불러 준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핵가족화 현상이 뚜렷해지면서 가족 내 어린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어 업체들이 어린이 고객에 대한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