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활용 초·중·고 여학생 공략
빙그레(대표 신종훈)가 여름철을 겨냥해 '헬로우키티바 칵테일빙수'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헬로우키티바 칵테일빙수'는 얼음,통팥,여러가지 과일조각과 달콤한 연유맛을 깨끗한 우유맛으로 겉을 감싼 아이스 바 제품이다.
초,중,고 여학생을 주 고객층으로 겨냥 '헬로우 키티' 캐릭터를 이용해 파란색과 분홍색 포장으로 산뜻함과 깨끗한 맛을 강조했다. 빙그레는 어린유아에서 미시 주부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는 친숙한 '헬로우 키티' 캐릭터 이미지와 제품의 맛이 잘 어울리는 점에 착안 올 여름 주력상품으로 영업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번에 여러 가지 다양한 맛고 시원한 빙수맛을 즐길수 있는 이제품은 헬로우 키티가 새겨져 있는 10가지 다양한 스틱이 들어있다. 용량 90ml 한 개의 소비자가격은 500원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