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밀크함량 22%...부드러운 맛 극대화
롯데제과(대표 한수길)가 공기를 불어 넣어 만든 초콜릿 신제품 `디토'를 출시했다.
디토는 미니 쉘 타입으로 쉘 타입의 초콜릿 속에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만든 부드러운 초콜릿을 넣은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훨씬 부드러운 맛을 지닌 제품이다.
롯데는 디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밀크함량을 22%로 높여 여성들이 주 타겟층이라고 설명했다.
또 서랍형태의 케이스에 10개의 초콜릿이 나란히 놓여 있어 연인이나 친구끼리 나누어 먹기에도 좋다는 것.
디토제품명은 영화 `동감'의 타이틀로 소개된 단어로 동감의 뜻을 지니고 있다.
롯데는 박지윤의 인기곡 `성인식'과 부드러운 초콜릿의 특징을 연계한 TV -CF로 10대들에게 제품홍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소비자가격은 65g 한갑에 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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