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크플레이에서 인터넷스타 최강자를 가려라!”
“코크플레이에서 인터넷스타 최강자를 가려라!”
  • 김현옥 기자
  • 승인 2005.06.1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코카콜라(대표: 아더 반 벤섬)가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일간 진행하는 ´최강 인터넷스타를 가려라!´ 이벤트에서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춘브라더스, 노래방 엽기녀, 떨녀 중 최고의 인터넷 스타를 선정한다.

선정된 인터넷 스타는 코카콜라, m.net, 인기 댄스 그룹 신화의 소속사 굿엔터가 공동 기획, 방송되고 있는 m.net의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배틀 신화’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되어 대중앞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1일부터 5월 14일까지 코크플레이 사이트 개편 기념으로 진행했던 ‘인터넷스타 찾기’ 프로젝트의 후속 프로그램.

‘인터넷스타 찾기’를 통해 춘브라더스와 노래방엽기녀가 네티즌들의 신고와 제보를 통해 찾아진 바 있으며, 올해 새롭게 부각한 떨녀 이보람양의 경우 언론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지만, 그 전에 코크플레이에 몇차례의 제보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행사에 참가하려면 코크플레이닷컴에 접속해 해당 인터넷 스타에 투표를 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PSP, 아이리버, 코카-콜라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동영상 퍼가기 이벤트를 통해 맥스무비 영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군대제대후 더욱 업그레이드된 춘브라더스, 2년전 청순한 고교생에서 성숙한 대학생으로 변신한 노래방 엽기녀, 신원 공개 후 모습을 보기 힘든 떨녀의 최근 모습과 근황을 담은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