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씨티, Food Café 오픈
자바씨티, Food Café 오픈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5.12.2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 자바씨티가 푸드 카페로 거듭난다.

26일 문을 연 자바씨티 청담GE점은 깊고 진한 자바씨티의 에스프레소를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스프레소와 어울리는 베이커리와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카페로 (주)자바씨티코리아에서 2 년여의 준비 끝에 오픈하게 됐다.

‘Café Java City’ 청담GE점은 80여평 규모로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적합한 ‘Food Café’이다.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커피는 물론 간단한 식사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Café Java City’청담GE점에서는 기존 매장에서 제공하던 에스프레소 커피, 에스프레소 티, 케익,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었던 ‘Cafe java City’만의 스파게티와 핸드 메이드 샌드위치, 건강빵 등 식사류를 강화해 제공한다. 또한 오픈형으로 꾸며진 매장 주방에서 즉석에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이러한 특징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주며, 고객들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특히 다른 테이크 아웃 커피점과는 달리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지는 스파게티나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으며 여타의 베이커리 카페와는 차별화된 고급화된 에스프레소 커피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Café 자바씨티 청담점은 26일부터 오픈 기념행사로 커피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을 스파게티와 베이커리 구매 고객께는 빈 씨티 수첩을 제공한다. 한편 현재 자바씨티는 테헤란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15개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