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누셍’ 산양유아식
파스퇴르 ‘누셍’ 산양유아식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청 성분 등 모유 비율과 맞춰

파스퇴르유업(대표 한경택)이 아기 몸에 가장 잘 맞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황금비율로 조정, 모유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과학적이고 안전하게 설계한 산양 영, 유아식 제품인 ‘누셍 산양유아식’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누셍(NUSEIN)’은 ‘새로운 따뜻한 엄마의 젖가슴’의 합성어로 아기에게 세상에서 가장 으뜸인 모유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우수한 우리나라 대표 산양유아식 제품이라는 뜻을 내포한다.

‘영양의 황금비율’의 기능성 성분 중 가장 큰 특징은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 구성 비율을 모유와 동일하게 6:4로 맞춰 아기의 성장에 중요한 단백질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성과를 달성했다는 것이다.

또한 ‘누셍 산양유아식’은 두뇌발달 및 시력향상 인자인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은 국내최초로 모유와 동일한 1:1로 실현했다.

아기의 성장에 있어 두뇌와 시력발달에 필수인 DHA와 아라키돈산을 국내 산양유아식 제품 중 가장 많은 함량인 72㎎을 각각 첨가해 아기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시기에 총명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한편 국내최초로 모유와 동일하게 성분비율을 1:1로 조정해 모유 이상의 조건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아기가 성장해 성인이 된 후 성인병을 예방한다’는 발표이후 필수 성분으로 최근 들어 웰빙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천연 콜레스테롤’을 국내 최초로 함유했다. 또한 아기의 부드러운 배변과 칼슘 및 지방 흡수를 위해 모유지방산 구조인 β-팔미틴산 구조를 적용해 SN-2의 함량비율을 모유의 50%이상 맞춤으로써 먹는 것만큼 중요한 배변 문제를 해결했다.

이 외에도 파스퇴르만의 생산방식인 ‘로히트 다단계 건조공법’을 적용, 유아들의 근육과 뼈 성장에 중요한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칼슘 등이 열로 인해 변형되는 것을 막아 귀하고 좋은 성분들의 흡수율을 높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스퇴르는 ‘누셍 산양유아식’ 출시를 맞춰 자사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육아관련 사이트 광고를 통해 대대적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50명을 선정해 아기의 월령에 맞도록 무료로 제품을 받아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으로 출시일부터 10주 동안 매주 50명, 총 5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진행한다.

파스퇴르 ‘누셍 산양유아식’은 생후부터 36개월까지 단계별로 누셍 산양분유 1단계(조제분유 / 출생 후 6개월까지), 누셍 산양분유 2단계(성장기용 조제식 / 7개월부터 첫돌까지), 누셍 산양유아식(성장기용 조제식 / 첫돌이후 36개월까지)으로 구성돼 있다. 단계별 용량은 공통 750g이며, 소비자 가격은 1캔당 3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