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GS25 등과 연계
동원F&B(대표 박인구)는 부드러운 샐러드와 담백한 크래커를 함께 즐기는 신개념 간식 ´슈나페´의 모바일 프로모션을 SK텔레콤·GS25 등과 연계해 17일부터 3월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출시한 슈나페의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주 타겟이 되는 SK 텔레콤의 20~27세 남·여 120만 명에게 문자메시지(SMS)로 내용이 발송되며, ´슈나페 받기´와 ´아이팟나노MP3 받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슈나페 모바일 프로모션´ 문자를 받은 고객이 슈나페 모바일 페이지(WAP)에 접속하면 GS25에서 슈나페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슈나페 관련 퀴즈 3개를 맞추면 10명을 추첨해 아이팟나노MP3를 준다. 이밖에도 ´친구에게 추천하기´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주위에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슈나페BM 조용일 과장은 "슈나페의 타겟층이 편의점 주 고객층 및 모바일 페이지 주 접속층과 일치해 기획하게 된 프로모션"이라면서, "슈나페 인지도 제고는 물론 동원F&B가 새롭게 진출한 간식 시장에서의 안정적 정착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