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 공모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 공모
  • 윤미진
  • 승인 2006.05.19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고추유통공사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감각과 리더십, 조직관리능력을 두루 겸비한 사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담당하게 될 직무는 △영양고추종합가공센터 경영△영양군 농·특산물 유통사업 운영△부대사업 및 기타 군수가 인정하는 사업의 추진등이다.

응모자격은 지방 공기업법 제 60조의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대학•연구기관 등에서 교원 또는 연구원으로 6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식품생산 및 유통과 관련된 기업에서 상임임원으로 2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투자기관 등에서 상임임원으로 2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4급 이상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으로 근무 중이거나 1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기타 위 각 호의 동등 이상 자격이 있다고 사장추천위원회에서 인정되는 자로 제한한다.

면접심사에서는 자기소개 및 공기업 경영계획을 10분 이내로 발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23일에서 25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지원서1부(소정양식, 사진3매)△자기소개서1부(소정양식,2매 이내)△고추유통공사 경영계획서 1부(소정양식,5매 이내) △최종학교 졸업증명서1부△자격증, 학위증명서 사본 각1부 (보유자)△경력증명서 1부이다.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 분에 한하고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심사는 개별통지 한다.

제출서류 소정양식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yyg.go.kr)의 ´공고/고시´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다.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보수는 공사 보수 규정의 의한다.

추천위원회에서 최종면접심사를 통하여 사장후보자를 순위 없이 복수추천하고 군수가 적임자를 사장으로 임용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사장후보자를 추천하지 않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양군청 농정과 고추종합처리장 설치담당(☎ 054-680-6465~6)으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