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코카콜라,‘환타 펀(FUN) 캠프’대학생 인턴사원
[구인]코카콜라,‘환타 펀(FUN) 캠프’대학생 인턴사원
  • 류양희
  • 승인 2006.06.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카콜라(대표 아서 반 벤섬)의 탄산음료 브랜드 환타는 ‘환타 펀(FUN) 캠프’에서 활동할 대학생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7월 1일부터 10일까지 환타 홈페이지(www.fanta.co.kr)에서 모집하는 인턴사원은 총 5명이며 선발된 인턴 사원은 오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100여명의 중고생이 참여한 가운데 괌에서 열리는 ‘환타FUN(펀)캠프’에서 리더로 활동하게 된다. 인턴사원들에게는 해외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뿐만 아니라 괌 항공권 및 숙식비 일체와 소정의 활동비까지 주어진다.

응모 자격은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신체건강하고 재기발랄한 남녀 대학생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이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1차 서류심사는 환타 웹사이트의 웹마스터 이메일로 자기소개서(학교, 전공, 특기 및 연락처 등) 및 사진을 접수하면 되고, 서류심사 합격자 70명에게 7월 14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응모자 중 1차 선발된 70명은 7월 18일 장충 수영장에서 이색수영복 컨테스트, 재치있는 장기자랑, 수영대회 등의 ‘드림(Dream) 5종 경기’를 통해 재치와 리더십을 기준으로 ‘환타 펀 캠프’ 대학생 인턴 사원으로 최종 선발되게 된다.

환타 브랜드 매니저 최수정 과장은 “올해는 ‘환타 펀 캠프’가 10년째 열리는 매우 의미 있는 해” 라며 “톡톡 튀는 재치로 펀 캠프에 활력을 더해 줄 대학생들이 많이 응모해 멋진 추억을 쌓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