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루코사민 오렌지주스’
코카콜라 ‘글루코사민 오렌지주스’
  • 류양희
  • 승인 2006.08.3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루코사민 함유 건강 오렌지 주스
칼슘·비타민D도 첨가

한국코카콜라(대표 아더 반 벤섬)가 프리미엄 웰니스 주스인 ´미닛메이드 프리미엄 100 칼슘 플러스 글루코사민´을 출시한다.

‘미닛메이드 프리미엄 100 칼슘 플러스 글루코사민’은 국내최초의 글루코사민을 함유한 칼슘 오렌지주스다.

미닛메이드만의 신선한 오렌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충분히 섭취하기 힘든 글루코사민을 비롯한 칼슘과 비타민D 등의 영양소가 들어 있어 좀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국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브랜드 매니저 이재연 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미닛메이드 프리미엄 100 칼슘 플러스 글루코사민은 코카콜라 산하의 건강음료 전문 연구소 BIHW (Beverage Institute for Health & Wellness)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출시된 음료로 신선한 오렌지 주스 맛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까지 들어있는 혁신적인 주스"라며 "글루코사민이 칼슘과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오렌지 주스인 만큼 균형잡힌 식사를 하기 힘들거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국코카콜라의 웰니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미닛메이드 프리미엄 100칼슘 플러스 글루코사민를 비롯해, 매실 플러스, 알로에 콜라겐 플러스, 망고 오렌지 플러스, ´오리지널 오렌지 100´, ´오리지널 포도 100´, ´토마토 플러스´, ´키즈 플러스´ 등 온 가족의 맛과 영양을 고려한 미닛메이드 7종과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상큼하고 독특한 맛의 과즙 음료 ´후레쉬 믹스´ 2종 등을 판매하고 있다.

미닛메이드 프리미엄 100칼슘 플러스 글루코사민의 가격은 350ml 1200원대, 1.5l 2400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