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으로 휴가증후군 탈출
건식으로 휴가증후군 탈출
  • 장유진
  • 승인 2006.08.31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알로에 ‘효소-10’ 소화기능 회복 도움

최근 휴가 시즌이 끝남에 따라 ‘휴가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급성세균성 장염, 바이러스성 장염 등의 소화기 질병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효소-10’은 10가지 복합효소가 함유돼 있어 휴가철 불규칙한 식사와 과도한 음주 등으로 약해진 소화기능을 향상 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할 만하다.

효소는 신체 내에서 발생하는 많은 화학적 반응들을 도와주어 식품으로 섭취한 탄수화물, 단백질을 분해하고 소화시키는 중요한 화학작용을 한다.

‘남양알로에 효소-10’에는 10가지 효소가 적절히 배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액티브알로에 등의 각종 영양성분이 함유 되어 있는데, 이러한 성분들은 우리 몸의 소화기능과 흡수력을 향상시켜 준다. 해마다 소화 기능이 저하되어 배탈이 나기 쉬운 여름철이 되면 소비자들의 재 구매율이 높아지는 인기상품이 바로 ‘남양알로에 효소-10’이다.

뿐만 아니라 맥주효모나 모로헤이야 등 신체대사의 균형유지에 필요한 여러 가지 영양분들을 공급하여 휴가철 동안 불규칙한 식생활에 부족했던 영양분까지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효소-10’으로 휴가증후군 없이 기분 좋은 막바지 여름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 ‘남양알로에 효소-10’은 1일 3회 1회 2정씩 씹어서 섭취하며, 3개월분(540정)에 13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