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추석연휴 휴대용 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쎌바이오텍, 추석연휴 휴대용 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 장유진
  • 승인 2006.09.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용, 어린이용으로 구성된 추석맞이 선물세트 마련

바이오 벤처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어느 때보다도 긴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장 기능을 개선하고, 과식과 과음으로 인한 설사나 배탈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성 건강식품인’유산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장 기능 유산균 선물세트는 성인용 유산균인 ‘듀오락 츄어블 7.1’과 어린이용 유산균인 ‘듀오락 얌얌’ 휴대용 유산균인 ‘바디튠 혼합 유산균’ 등 3 종으로 구성됐다. 성인용과 어린이용이 포함된 3종 유산균 세트는 20% 저렴한 5만4천원에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성인용 유산균 제품인 듀오락 츄어블 7.1은 6종의 살아있는 유산균이 g당 1천5백만 마리가 함유돼 있으며, 우유맛의 츄어블정이다.

총 60정이 들어있으며, 1회 1정씩 하루 2회 씹어서 섭취한다. 한시적으로 20% 할인된 29000원에 판매한다. 또 휴대하기 간편한‘바디튠 혼합 유산균’제품은 12정만으로 구성한 것으로 20% 할인된 4천원에 판매한다.

‘듀오락 얌얌’은 비피더스 유산균 4종을 비롯, 올리고당, 자이리톨, 비타민C 등을 함유하여 요구르트 맛의 씹어먹는 유산균 제품이다. 한 달분 60정이며, 1회 1정씩 하루 2회 섭취하면 장 활동에 도움을 준다. 추석 연휴 때 어린이들의 과식에 따른 배탈이나 설사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추석 선물용으로 20% 할인 가격된 2만1천원에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모두 씹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정’형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중 코팅 특허 기술로 제조한 유산균으로 위 산에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되는 ‘4세대 유산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몸에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과 장내 연동 운동, 장내 유해 미생물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판매는 유산균 제품 전용 쇼핑몰(www.duolac.co.kr) 또는 쎌바이오텍 영업부로 전화하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