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건강 100세의 비밀, 천연물에서 찾아라!'
SBS ‘건강 100세의 비밀, 천연물에서 찾아라!'
  • 정은미
  • 승인 2007.04.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부작 해외로케로 10여종의 천연물 소개

SBS 생방송 토요특집 모닝와이드에서 '건강 100세의 비밀, 천연물에서 찾아라!' 코너를 마련 26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웰빙,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되는 요즘, '얼마나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을 것인가' 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 실제 이러한 건강비법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을 통해 그들만의 비법을 밝혀보는 기획 코너이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천연물 열풍을 현지 취재하고, 천연물에 대한 효능, 효과와 실사례자를 통해 천연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이미 많은 프로그램에서 건강 관련 방송이 제작, 방영 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 프로그램은 주말 아침 가족 시청자들을 위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구성 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부작 대부분이 해외취재로 구성됐다. .

'건강 100세의 비밀, 천연물에서 찾아라!'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돼, 알로에, 홍삼, 블루베리, 보리지, 쑥과 마늘, 대나무, 가시오가피, 황금, 에크네시아, 칼리마시 등 10여 종의 천연물을 소개한다.

첫 방송되는 28일에는 '알로에' 편으로 미국 텍사스 소재의 알로에 농장 및 멕시코 농장부부의 생활, 천연물로 건강을 되찾은 마니아의 인터뷰로 구성된다.

2004년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대장금' 민상궁 역으로 열연했던 탤런트 김소이씨가 직접 리포터로 활약, 국내외 천연물에 관한 생생한 체험담을 전해준다.

진행은 손범규, 김지연 아나운서, 방송은 28일 7시30분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