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관절보호에 ‘유니베라 리제니케어·K’ 필수
산행 관절보호에 ‘유니베라 리제니케어·K’ 필수
  • 정은미
  • 승인 2007.05.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물 소재 부작용 적고 기능개선 도움

몸과 마음이 움츠렸던 겨울이 지나 꽃샘추위와 황사현상도 물러간 5월의 봄, 날씨만큼이나 사람들의 마음도 들뜨기 마련이다. 전국의 명산에는 봄 산행을 만끽하기 위한 등산인들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등산은 허리근육을 강화하고 근육의 혈액순환 촉진과 스트레스 완화 물질인 엔도르핀을 분비 시켜 통증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만성 척추 신경질환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과 때문에 요통환자에게 적합한 운동으로 꼽히며 최근에는 20~30대 여성들의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그러나 어떤 운동이나 준비 없이 진행되면 신체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의 의견이다. 겨우내 수축되었던 관절과 근육이 충분히 이완되지 않은 상태에서 준비운동 없이 무리한 등산을 할 경우 관절 손상의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등산 전, 관절예방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본격적인 산행철을 맞아 관절에 대한 관심이 한층 고조되면서 글로벌 천연물기업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의 관절기능개선 건강기능식품 ‘리제니케어·K’ 가 주목 받고 있다.

‘리제니케어ㆍK’는 국내최초 천연식물 소재로 한 제품으로 염증억제효과가 있는 천연식물 황금(黃芩, Golden root)과 아선약에서 추출해 개발한 ‘유니베스틴 K’가 주성분이다. ‘유니베스틴 K’는 서울 아산병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이미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소재로 이를 주성분으로 한 ‘리제니케어ㆍK’는 식약청으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아 한국인의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직접 확인한 검증된 제품이다. 뻣뻣하고 시린 관절을 부드럽게 하는 관절개선 효과로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해 5월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천연식물 황금추출물로 만든 천연물 신소재로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진 2005년 ‘뉴트라콘賞(NutrAward) 2005 최고소재賞’을 수상해 전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유니베라 마케팅 담당자는 “움직임이 적었던 겨울에 비해 봄철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어 갑자기 운동을 하거나 무리한 산행을 하게 되면, 근육 또는 관절에 이상이 올 수 있다”며, “평상시 꾸준한 운동과 함께 관절 기능을 보호, 개선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라고 설명했다.

유니베라 '리제니케어·K'는 1일 2회, 1회 2캅셀씩 섭취하며 3개월 분(360캅셀, 180g) 2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