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포카리스웨트를 찾아라!
생활 속 포카리스웨트를 찾아라!
  • 한수경
  • 승인 2007.07.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0주년 기념 ‘포카리 챌린지’ 이벤트

동아오츠카(주)(대표 강정석)는 포카리스웨트 출시 2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생활 속 포카리를 찾아라- 포카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 속 포카리를 찾아라- 포카리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pocarisweat.co.kr)에 접속, ‘포카리 아일랜드’ 맵(그림지도)에 숨겨진 포카리스웨트를 찾으면 된다. 총 8주간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캐논 DSRL, X-Box, 캐논 익서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i-스테이션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포카리 아일랜드’는 8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새로운 맵으로 업데이트된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유머러스한 말풍선을 힌트 삼아 포카리를 찾아 클릭하면, 상황별 코믹한 애니메이션이 제공돼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운동이나 목욕 후는 물론, 배탈이나 감기, 탈수증과 같이 수분보충 이온음료가 꼭 필요한 생활 상식을 자연스레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청강문학산업대학 만화창작과와 함께 산학연대로 학생들이 맵과 애니메이션 작업에 참여하였다. 회사측은 "독특하고 재미있는 학생들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일반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포카리’ 느낌을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동아오츠카의 송진규 BM팀장은 “올해는 대한민국 대표 이온음료로 자리잡은 포카리스웨트가 20주년이 된 의미 깊은 해로서 기념∙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포카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는 물론, 생활 곳곳에서 활용되는 ‘생활 필수 포카리스웨트’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