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부산 센텀시티 입점
올가홀푸드 부산 센텀시티 입점
  • 장강훈
  • 승인 2007.12.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최초 진출…열흘간 경품행사

국내 친환경식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가 7일 부산 지역에 최초로 숍인숍(SIS)형태의 ‘올가 롯데百 부산 센텀시티점’을 오픈 했다.

이번에 올가가 입점하는 롯데百 부산 센텀시티점은 대지 1만1431㎡, 연면적 11만2705㎡ 규모를 자랑하는 고품격 지향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고급 주상복합 주거단지 및 쇼핑센터 등이 밀집되어 있어 세련된 문화를 지향하는 폭넓은 고객층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가’ 롯데百 부산 센텀시티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친환경 과일과 양곡, 유기농 과일 주스, 유기농 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20~50%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올가 유기농 설탕, 유기농 딸기잼, 유기농 9곡 영양밥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산삼배양근 음료, 유기농 포도즙 등의 올가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올가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거치기 때문에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부산 1호점인 올가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으로 부산 지역에서도 믿을 수 있는 올가의 친환경 식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면서 “특히 부산의 첨단 신도시로 각광받고 있는 센텀시티 주변에 거주하는 건강과 로하스(LOHAS) 문화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올가의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