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부라보콘’ 총선 이벤트
해태제과 ‘부라보콘’ 총선 이벤트
  • 김현옥
  • 승인 2008.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가바·바밤바·탱크보이 등과 경합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제 18대 국회의원 선거 기간에 맞춰 ‘주력 아이스크림을 대상으로 하는 300번째 국회의원 선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선거는 해태제과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인 부라보콘, 누가바, 바밤바, 탱크보이 등 4개 제품이 후보로 출마해 치열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특히 14일간의 선거 유세 기간에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국회의원 유세장 및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국회의원 선거와 똑같은 열기의 유세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제18대 국회의원 선거’ 기간 동안 공명한 선거와 함께 국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선거 이벤트로, 총 299명의 국회의원 선출과 함께 해태제과 아이스크림이 300번째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국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전해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아이스크림 국회의원 선거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은 10일부터 해태제과 홈페이지(www.ht.co.kr)를 통해 투표가 실시된다. 유권자들은 좋아하는 후보에게 투표할 수 있는 ‘투표하기’, 지지하는 후보를 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알리는 ‘도전! 소문왕’, 지지하는 후보에게 적극적으로 지지의 글을 올리는 ‘지지합니다’ 등 3가지 방법으로 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가 마감되는 다음달 7일에는 투표에 참여한 유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PSP 2명, 닌텐도DS 25명, 영화예매권 192명 등 총 299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오프라인 선거는 오는 25일부터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네 후보들이 유세차량을 타고 선거 유세장과 동대문, 명동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직접 찾아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겠다는 각오의 유세전과 함께 아이스크림 샘플링 행사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최근 새로운 멤버를 영입해 5집 앨범 Kitchi Island를 발매한 인기 여성댄스그룹 ‘주얼리’가 각 후보자들의 지지자로 등장해 후보들과 함께 노래와 개인기를 펼쳐 선거 유세장의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