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현빈’의 맛있는 봄스토리
아웃백 ‘현빈’의 맛있는 봄스토리
  • 한수경
  • 승인 2008.03.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프레소 스테이크’ 테마로 제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박재홍)는 새로운 전속모델로 현빈을 기용해 1일부터 '맛있는 봄 스토리: 에스프레소 스테이크' CF의 방영을 시작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빅 스타를 모델로 기용,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도 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인터넷 포탈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맛있는 봄 스토리' 편에서는 아웃백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봄 신메뉴인 에스프레소 스테이크를 테마로 해, ‘에스프레소와 스테이크의 기막힌 만남’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스프레소 스테이크는 국내최초로 스테이크에 에스프레소 시즈닝을 가미하는 독특한 조리 방식으로 구워내 그윽한 에스프레소 향이 스테이크와 어우러지면서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 시즈닝에는 손으로 수확을 하여 커피가 깨끗하고 향과 맛이 월등히 뛰어난 것이 특징인 원산지 브라질의 아라비카종 원두가 10.4% 첨가되어 있다.

CF에서는 현빈이 아웃백의 신메뉴, 에스프레소 스테이크를 먹고 있던 신인모델 서효림을 실수로 툭 치며 스테이크에 에스프레소를 쏟게 하자 서효림이 귀여운 내숭을 떨면서 “전 원래 이렇게 먹어요”라며 에스프레소가 뿌려진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연출된다. 앞으로도 '맛있는 여름 스토리', '맛있는 가을 스토리'가 시리즈로 이어질 예정이어서 다음 편은 어떤 내용으로 꾸며질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며 큰 이슈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에스프레소 스테이크 이외에 씨푸드 샐러드,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프리미엄 와인 등 다양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를 맞아 ‘에스프레소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한다. 에스프레소 립아이 스테이크와 씨푸드 샐러드, 프리미엄 와인 2잔(와인을 주스로 교체 가능), 여기에 디저트 메뉴인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로 구성된 ‘에스프레소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5000원짜리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