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엔제린스노우팩 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 ‘엔제린스노우팩 이벤트’
  • 한수경
  • 승인 2008.05.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린스노우 2잔과 캐릭터 머그컵 1개 구성돼

엔제리너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음료시장 공략에 앞서 5월 한 달간 엔제린스노우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제린스노우팩은 얼음을 분쇄하여 청량감과 시원함을 한층 강화한 엔제린스노우 2잔과 엔제리너스커피의 가브리엘, 라파엘, 안젤라 캐릭터들이 프린팅된 캐릭터머그컵1개를 특별 구성한 제품으로, 가격은 최대 5000원 할인된1만3000원이다.

또한 엔제린스노우팩을 3번 구매한 고객에게는 LG데이콤 아이모리와 공동 기획으로 엔제리너스커피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아이모리 미니미니앨범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한다. 미니미니앨범은 핸드폰에 매달 수 있는 제품으로 사진을 출력하여 휴대할 수 있어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엔제린스노우 1잔 구매 시에는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사용 가능한 미니미니앨범 2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량감이 일품인 13종의 엔제린스노우 외에도 주요 고객층인2030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머그컵과 미니미니앨범을 함께 마련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며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철 대표 브랜드 엔제린스노우와 함께 천사처럼 부드럽고, 눈처럼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엔제린스노우는 카라멜카페모카, 화이트초코모카, 그린티 등 기존7종에 최근 패션프루츠/망고/요거트/딸기, 레드빈카페, 드림카카오 등 6종을 추가해 총 13종으로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음료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