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식품 쇼핑포털 ‘CJ ON’ 개설
CJ 식품 쇼핑포털 ‘CJ ON’ 개설
  • 이은정
  • 승인 2008.07.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 브랜드 통합 정보 제공·온라인 판매

편리한 '원 스톱 서비스'로 푸짐한 할인혜택에 먹거리 쇼핑이 제공돼 소비자들은 즐거워질 전망이다.

CJ제일제당(대표 김진수)은 자체 브랜드 상품들의 통합식품포털 CJ ON (www.cjon.net)을 3개월 간의 시험 운영 기간을 거쳐 2일 오픈한다.

그 동안 각 상품 브랜드 별로 운영되어 오던 CJ제일제당의 제품 브랜드 사이트들의 정보와 서비스를 통합해 문을 연 사이트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CJ제일제당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다.

CJ ON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적 요소를 강화해 식 제품에 대한 원 스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전까지 운영되어 온 사이트들과의 차별성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건강, 신선, 가공 부문의 400 여 제품 군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바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툴을 마련해 놓았다.

특히 소비자가 구입한 제품들로 때와 장소 그리고 세대별 특성에 맞게 직접 만들어 올린 다양한 요리 레시피들은 벌써부터 방문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이트의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각 소비 주체들의 특성에 따라 눈 여겨 볼 만한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신혼주방코너에서는 신혼 살림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패키지 형태로 구매하거나 선택적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아 경제적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돼있고, 직장인 간식 코너와 싱글족 코너에서도 소비주체의 특성에 맞게 바쁜 일상에서 필요한 간식과 생필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구성됐다.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활동을 강화한 것도 특이할 점이다. 먹거리, 건강, 그리고 일상 생활에 대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통합브랜드 사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클릭 한 번으로 올 한 해 김치와 쌀 걱정은 물론 잘 만하면 평생 김치 걱정 안 하고 살 수도 있다.

CJ ON에서는 연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한 명을 추첨해 1년 간 먹을 수 있는 김치 혹은 쌀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에 더해 연간 배송 서비스에 대한 댓글을 올리는 방문자들 중에서도 7월 한 달의 응모기간 동안 한 명을 추첨해 CJ제일제당 하선정 김치를 평생 제공하는 평생 김치 이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연간 배송서비스는 연간 소비 패턴이 일정한 쌀, 김치, 물을 구매하고 연중 소비자가 원하는 시기에 맞춰서 나누어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다.

한편 CJ ON은 오픈을 기념해 이외에도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정해진 시간(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사이트를 방문하면 각 시간대별로 100명씩 하루 300명에게 푸짐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하며 건강 식품의 경우 최대 50%, 대부분 제품에서도 20%까지 할인행사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