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항아리 몸매 탈출하기’
[신간]‘항아리 몸매 탈출하기’
  • 이은정
  • 승인 2008.07.27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영양 건강 분야 전문가 메릴린 그렌빌 출간

뱃살과의 전쟁애서 승리하는 뱃살 비만 탈출 가이드가 수록된 책이 발간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항아리 몸매 탈출하기’ 가 바로 그것으로, 여성 영양 건강 분야의 전문가 메릴린 그렌빌 박사가 출간했다.

이 책은 뱃살이 찌는 이유를 의학적으로 규명하고, 몸의 균형을 되찾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근본적인 해결책으로서 ‘뱃살 빼기’를 제안한다.

왜 허리의 지방을 없애야 하는지 알려주면서, 운동, 영양의 균형, 생활습관의 전반적인 개선을 통해 몸무게보다 뱃살을 빼는데 필요한 근본적이고 실질적인 지침서가 이 책속에 담겨 있다.

저자는 “뱃살은 심장병과 당뇨병, 뇌졸중, 암, 고혈압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으며, 책 속에 제시된 프로그램에 따라 실천하면 최소 3개월 안에 뱃살을 뺄 수 있을 뿐 아니라 언젠가 생길지 모를 건강상의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며 "다양한 다이어트법을 시도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여전히 흘러내리는 뱃살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독자라면 이 책을 읽어 볼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뱃살비만을 제거하기 위해 먹어야 할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그리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맞춤식 운동법 등 이 책을 통해서 뱃살 제로 다이어트에 도전 하는 비법을 배울 수 있다.

저자는 왕립의학협회와 왕립외·내과대학 교수들에게 현재 여성 건강과 관련한 강의를 하고 있으며 런던과 터브리지 웰스에서 병원을 개원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 ‘다이어트의 자연 대체 식품’, ‘호르몬 대체요법을 대체하는 자연식품’,‘폐경과 골다공증을 위한 건강식’ 등이 있다.

한편 이 책은 강남 베스트클리닉 컬러다이어트센터 이승남 원장이 감수를 맡았으며, 이 원장의 뱃살 빼기 클리닉 사례가 수록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