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한국야쿠르트,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 김윤경
  • 승인 2008.09.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접수, 총 80명 채용

한국야쿠르트가 열정과 창조의 정신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기획, 인사, 회계, IT 등 지원 부문 △영업 관리, 유통 영업 등 영업부문 △설비 관리, 품질 관리 등의 생산 부문 △연구 부문 등 이다.

총 채용 인원은 80여명 정도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서 병역을 필(면제 포함)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한 사람이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직무 면접(1차), 역량 면접(2차), 인성 면접(3차), 신체 검사, 최종 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이달 29일부터 10월 12일 까지며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www.yakult.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개별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연구 부문 지원자는 지도교수(학사·석사·박사), 학위별 논문 제목, 학술지 발표 논문 제목을 자기 소개서상에 기재해야 하며 석·박사 논문 및 학술지 발표 논문 요약은 지원서와 함께 파일로 첨부해야 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10월 20일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되며 기타 채용 관련 문의는 한국야쿠르트 인사팀(02-3449-6324~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 김범준 인사팀장은 “일에 대한 지식을 가진 인재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인성과 가치관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